Investainment2019년 12월 2일GCM님, 인베스테인먼트입니다.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.대부분이 결제시 사용했던 이메일과 웹사이트 등록시 사용한 이메일이 다른 경우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. 본인들이 제대로 된 이메일을 사용하였다고 주장하셔서, 저희측에서는 수작업으로 이메일을 대조해 가며 찾아드리고는 있습니다.하지만, GCM님의 경우처럼 정기구독자 페이지에 접속을 하시고 최신호나 과월호를 클릭하셨는데 결제하라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는 없었습니다.저희 측 이메일(investainment2017@gmail.com)로 결제시 사용하셨던 이메일과 결제일자, 결제액을 보내주시면 바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 다시 한번,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.
GCM님, 인베스테인먼트입니다.
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.
대부분이 결제시 사용했던 이메일과 웹사이트 등록시 사용한 이메일이 다른 경우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.
본인들이 제대로 된 이메일을 사용하였다고 주장하셔서, 저희측에서는 수작업으로 이메일을 대조해 가며 찾아드리고는 있습니다.
하지만, GCM님의 경우처럼 정기구독자 페이지에 접속을 하시고 최신호나 과월호를 클릭하셨는데 결제하라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는 없었습니다.
저희 측 이메일(investainment2017@gmail.com)로 결제시 사용하셨던 이메일과 결제일자, 결제액을 보내주시면 바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 다시 한번,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