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몇달전 정기구독하였는데 정기구독 전용페이지 접속이 잘 안됩니다 자꾸 구매페이지로 넘어가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
Investainment2019년 9월 30일안녕하세요, 인베스테인먼트입니다.문의를 받고 저희측 스태프 계정과 테스트 계정으로 확인해 본 결과 이상 없이 작동하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. 아래와 같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1. 홈페이지에서 마우스를 '정기구독자 전용 페이지' 위에 올렸을 때 왼쪽 아래창에 "https://www.ustooza.com/subscribers"라고 보이는 지 확인해 주세요.2. 웹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"https://www.ustooza.com/subscribers"라고 넣으시고 전용페이지로 이동하는 지 확인해 주세요.위의 방법으로 전용페이지 접속이 안된다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캐시와 쿠키를 삭제하신 후 다시 접속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 인베스테인먼트의 컨텐츠를 구입해 주셔서 고맙습니다.
kimeol782019년 10월 1일위 방법으로 시도 하였지만 동일한 현상이 발생됩니다처음 접속하는 컴퓨터에서 접속해도 동일합니다혹시 기간만료가 된 느낌인데요5월31일 54불 결재하였습니다당시 몇%할인 행사 중이었습니다
Investainment2019년 10월 2일인베스테인먼트입니다. 해당 일자 구매인 목록을 수작업으로 확인하여보니 그동안 접속해서 다운로드 받던 이메일은 kimeol78@gmail.com 으로 확인되었습니다. 해당 이메일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.
안녕하세요, 인베스테인먼트입니다.
문의를 받고 저희측 스태프 계정과 테스트 계정으로 확인해 본 결과 이상 없이 작동하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.
아래와 같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홈페이지에서 마우스를 '정기구독자 전용 페이지' 위에 올렸을 때 왼쪽 아래창에 "https://www.ustooza.com/subscribers"라고 보이는 지 확인해 주세요.
2. 웹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"https://www.ustooza.com/subscribers"라고 넣으시고 전용페이지로 이동하는 지 확인해 주세요.
위의 방법으로 전용페이지 접속이 안된다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캐시와 쿠키를 삭제하신 후 다시 접속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인베스테인먼트의 컨텐츠를 구입해 주셔서 고맙습니다.
위 방법으로 시도 하였지만 동일한 현상이 발생됩니다
처음 접속하는 컴퓨터에서 접속해도 동일합니다
혹시 기간만료가 된 느낌인데요
5월31일 54불 결재하였습니다
당시 몇%할인 행사 중이었습니다
인베스테인먼트입니다.
해당 일자 구매인 목록을 수작업으로 확인하여보니 그동안 접속해서 다운로드 받던 이메일은 kimeol78@gmail.com 으로 확인되었습니다.
해당 이메일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.